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놀로지 나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

시놀로지 유튜브 영상 다운 받기

시놀로지 나스는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 URL 주소를 통해 영상이나 문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는데요. 다운로드 스테이션 (Download Station)을 활용하여 보다 간편하게 원하는 컨텐츠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운로드 스테이션을 활용해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유튜브 공유 링크 가져오기

유튜브 공유 링크 복사 가져오는 화면

먼저 원하는 영상을 찾습니다. NO COPYRIGHT MOTION GRAPHICS 채널에서 제공하는 영상 샘플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여 공유 링크를 가져와보겠습니다. 이미지에 표시된 [공유] 버튼을 클릭하면 팝업 창을 통해 공유 링크를 가져올 수 있는데요. 공유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하여 가져옵니다.

 

2. 다운로드 스테이션으로 영상 다운받기

다운로드 스테이션 URL 입력 화면

이제 Synology DSM에 접속합니다. 아직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패키지 센터에서 Download Station을 설치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Download Station을 실행합니다. 상단 이미지에 보이는 + 버튼을 클릭하여 URL 입력 메뉴로 이동합니다. URL입력 란에 클립보드에 복사한 링크를 붙여넣어준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임의의 선택한 저장 위치에 저장됩니다. 

 

시놀로지 나스를 통해 유튜브 영상을 가져오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소장하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시놀로지 나스를 통해 간편하게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관련된 다른 내용도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추천 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글]

[시놀로지 나스] 개인 포토스테이션 사용하는 방법

 

시놀로지 나스 유튜브 영상 다운받기

댓글